현재까지 밝혀진것은 100개이상이다. 평균 25 ~ 100 m 높이의 피라미드들이다.
이집트 최대의 쿠프왕 피라미드보다 더 큰 300 m 높이의 것도 있다. 제작시기도 이집트보다 한 2천년은 앞선다.
최초의 발견은 1945년에 인근을 비행하던 미국 수송기 조종사의 사진촬영과 보고서에 의해서이다. 그 이전까지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산으로 알고 있었다.
1963년에, 중국의 고고학자들은 이들 거대한 피라미드를 중국을 통일한 진시황의 무덤으로 예상하고 발굴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1973년에 실시된 고고학계의 탄소연대 측정법에 의해, 그 거대한 피라미드는 진시황의 무덤보다 수 천년 앞서 만든것임이 밝혀지게되었다. (대체적으로 지금으로 부터 약 5천년~ 6천년 이상 전으로
밝혀짐. 황하문명보다 한 천년정도는 빠름.)
현재, 이들 유적들은 중국 공안 당국에 의해 철저하게 숨겨지고 있다. 학술적인 조사도 불가능하며 중국에 의한 연구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중국당국은 1960년대,1970년대에 이미 위 피라미드들을 발굴하다가 동이(東夷)족, 즉 <배달민족>의 유물들이 쏟아져 나오므로 발굴 중단함. 황하문명보다 배달문명이빨랐다는 것이 드러나므로... 그후 중국 당국은 위 피라미드들에 접근금지를 시키고 고조선 고구려를 중국역사라 우기는 작업을 시작하였음. )
독일의 고고학자인 하우스돌프씨는 피터 크랴샤 라는 친구와 함께 여행객으로 가장하고 평상시 잘 알고 지내던 중국의 시 관광부 장관과의 긴밀한 관계를 이용해 외국인 금지 구역으로 묶여있던 북중국 일대의 피라미드들을 몰래 사진으로 담는데 성공하였다.
그 후 중국 공안당국은 촬영사실을 알아내고 하우스돌프씨와 친구를 검거하여 카메라 및 필름등을 압수하였으나, 다행히 촬영 직후 곧바로 사진들을 독일로 보내, 서방세계에 북중국의 피라미드들을 알리는데 성공하였다.
세계역사를 다시 써야 하는 21세기 최고의 고고학 발견이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미국과 유렵의 수 많은 서구의 고고학자들이 중국 정부에 발굴을 허가해 달라는 공문과 압력을 수차례 보냈다.
처음에는 중국정부에서는 북중국 및 만주땅에는 옛날부터 야만민족과 기마민족들이살았던 곳이라 진보된 문명이 없다고 말하고, 독일학자의 사진과 보고서는 조작된 것이라고 발뺌 하였다. (위 사진은 섬서성에 있는 것으로 높이가 약 150M이고, 변의 길이가 약 360M이다. 이상스럽게도 이 피라미드는 대단한 관광명소가 되어야 할터인데도 중국측에서는 이의 존재를 부인하고 이 지역을 외국인 금지구역으로 선포해 버렸다)
하지만 야만민족이나 기마민족이 만들기에는 너무나도 정교하고 웅장하여 설득력이없어 보인다.
아무튼, 그런식으로 계속 발뺌해오던 중국정부에서는, 계속되는 서구학자들의 발굴요구 및 서구 케이블 TV에서 몰래 중국에 잡입하여 카메라로 찍어 서구사회에 방송하는 노력에 힘입어, 최근에 중국의 일부학자들이 그 존재를 인정하고, 아직 발굴기술과 유물 보존기술이 부족해 다음세대로 그 발굴을 연기하게 되었다는 말만 살짝 흘렸다고 한다.
그 발표와 함께 10년전부터 고구려의 역사를 중국역사에 편입시켜 자국학생에게가르치고 세계에 고구려 역사가 중국역사라고 홍보하고 있는 중이다.
보시는 바와 같이, 북중국의 피라미드들은 위로갈수록 낮아지고 계단식 형태의 모양을 띄는 만주와 한반도에 널려있는 고구려의 무덤과 너무나도 똑같은 모양과 형태를 가지고 있다.
학계에서는 이러한 건축공법을 [들여쌓기 공법]이라고 부르며, 중국과 일본에는 찾아볼 수 없는 고구려 고유의 건축공법이라는데 이의를 다는 학자는 아무도 없다.
그러면, 이 5,000년 전에 이 지역에서 이런 문명을 가진 집단은 누구일까??
중국인인가?? 아니다. 중국인은 황하 유역에서 농사짓고 있었다.
몽골인인가?? 아니다. 몽골인들은 당시 존재도 없었다.
거란족? 오환족?? 이들은 완전 유목민으로서, 정착 문명과 관계없다.
여진족인가?? 아니다. 이들도 유목민이다.
5,000년 전에 이 지역에 관계된 국가나 민족은 누구인가??
모든 역사책에는, 이 지역에 고조선이 있었다고 기록하고 있다.
(주 : 그리고 비교적 근래에 만주에서 4400년전 청동기가 발견되었다. 이른바 "황하문명"의 지금까지 발견된 최고 오래된 청동기는 4200년전 것이다.
중국 당국이발칵 뒤집혔다. 중국 역사서 들에서 보아도 고구려는 민족이 백제신라와 같았고 말(언어)도 같았음. 한민족의 문명이 중국보다 빨랐고 중국문명은 한민족의 문명을 받아서 된 것이라 하는 역사적 사실이 드러나고 있다.)
보강: 중국 신화통신이 위의 사실을 극히 일부 밝힌 내용 -
중국당국은 고조선 고구려역사를 중국역사라 우기는 것이 성공하였다고 생각하는 순간 위의 한국, 배달제국, 고조선의 피라미드들을 대대적으로 세계에 자랑하려 하고 있다.
봐라!! 이것이 다 우리것이고 우리가 세계 최초의 문명이다라고...
그리되면 한국인들은 선조의 유산을 지키지 못한 바보들이 될 것이다... 물론 그리 되어서는 안될 것이다...
우리는 왜 우리 역사책에 있는 내용을 믿지 못하는가???
우리는 지금 어디를 보고 있는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